국민의힘, 국민시그널 면접질문 모집안내

반응형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로 좁혀진 것 같고,

그럼 다른 당인 국힘은 어떨까요?

 

 

국민의힘은 어떤 후보가 결정될지 궁금해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국민시그널이란는걸 

국민의힘 정당 홈페이지에서 찾았습니다.

 

 

http://www.peoplepowerparty.kr/renewal/news/notice_view.do?bbsId=HNS_000000002303255 

 

국민의힘

국민을 하나로 모으는 힘! 국민의힘

www.peoplepowerparty.kr

 

 

 

딱 오늘부터네요.

 

 

별 생각없었는데

여기에 적으면 국민의힘 후보자에 대한 질문으로 쓰인다네요.

 

얼마나 큰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실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았어서 적어보기로 했습니다.

 

 

구글폼 링크는 위에 홈페이지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보면

 

성명, 성별, 나이대,

현 거주지, 질문대상,

공개면접 질문 이렇게 필수고

 

이메일과 전화번호가 선택사항이네요.

 

 

 

기간이 짧아서 질문이 얼마나 모일지는 모르겠지만

 

 

 

다른걸 떠나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당원 상관없이 질문을 선별하고

 

그걸 사용하겠다고 하는게 인상적입니다.

 

 

10만명이 질문을 하나씩만 보내도 10만개인데

그거 검토가 가능할지는 의문이네요.

 

 

뭐가 어떻게 되었던 

대한민국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길 바랍니다.

 

 

 

부동산 정책부터 시작해서 정말 잡음이 끊이질 않는데

사실 그건 우리나라만 이런건 아니니까요.

 

 

저는 대한민국의 복지정책의

수혜를 받고 자란 입장이라 좀 잘 됐으면 싶네요.

 

 

 

다들 시간있으시면 위에 질문 양식에

질문 하나씩 보내보시는 것도

 

여러분의 투표권, 참정권을 보장받는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항상 들어오셨을겁니다.

 

"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댓가는

가장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를 당한다는 것이다.

 

- 플라톤

 

"

 

 

 

 

뭐든 잘 됐으면 좋겠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