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 중고차 매각 결정

반응형

 

 

 

지금까지 제가 운행했던

i30 fd를 매각하려합니다 ㅠ

 

 

차량구매에 정비비하면 돈 400은 든거같은데

기숙사 들어가려면 자차가 없어야 해서 난감하네요ㅎ..

 

 

월세에 보험비 동시에 감당하기도 부담이고

차라리 차를 처분하고

후일을 기약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차량정비내역을 한번 정리해볼까요..

누가 알아주지는 않겠지만..

 

 

네비게이션

블박 후카 2채널

스마트키 2개

선루프

가죽시트

앞타이어 ta31 새거

리어 브레이크 교환

워터펌프교환

프론트케이스 정비

와이퍼 신형으로 교환

배터리 14V 전압나옴

오토에어컨

전동 사이드미러

점화플러그, 코일 새거

브레이크오일 교환

 

등등..

 

 

운행에 진짜 문제 하나도 없는데

이걸 파는게 맞나 싶기도하고

 

보험비가 지금 아까운건데.. 흠..

 

팔았다가 또 다시 차 필요해지면

그거 구하는 것도 갑갑하고..

 

 

 

아 진짜 고민이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K카에 비슷한 차량 가격대보니까

410, 420이던데

 

 

 

 

제 차량이 08년식에 11만km 주행이니까

대략 비슷하네요.

 

중고가로 얼마받을 수 있을까..

이럴거면 타이어 교체 안했을텐데 ㅠㅠ

 

 

딜러랑도 이야기해보고

개인 구매자들도 알아봐야겠네요.

 

사회초년생으로는 진짜

i30 fd나 아반떼 HD가 딱 좋은거 같아요.

 

대물 보험료도 싸고..ㅠ

 

 

중고차 구매하면서 자동차 보험도 진짜

현대해상, KB, 삼성화제 다이렉트 등등 

전부다 비교해봤는데, 캐럿이 제일 저렴했고..

 

이 차량 구매해서 움직여본 덕에

많은 경험했네요.

 

 

 

초년생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