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면접발표 그래서 언제..?

반응형

 

 

약속의 월요일

약속의 화요일

약속의 수요일..

약속의 목요일....

킹속의 금요일...... 을 거쳐

 

지금이 되었습니다.

 

 

도대체 언제 발표가 나는 것일까요.ㅠㅠ

하..

 

일단 지금 다니는 회사에 충실하고자

노력을 하고는 있지만,

 

솔직한말로, 삼성 면접보고 오니까

마음이 붕붕떠서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가 않는군요.

 

 

 

 

ㅋㅋㅋㅋㅋㅋ

 

 

하.. 어떤분이 이 자료를 만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대단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면접 종료일 기준으로 지금 9일..정도 지났고

길어야 11~13일 안에 나오니까..

 

다음주 월~수까지는 또 기다려봐야겠죠.

 

 

 

 

지금 저는 타협단계인데ㅋㅋㅋㅋ

아 진짜.. 나좀 데려가줘... 삼성형..\

 

 

 

 

삼성그룹 면접본사람들 모여서있는

오픈카톡방에 서식중인데

 

다들 17시만되면 영차영차 하고있고 ㅋㅋㅋㅋㅋㅋ

하.. 하이닉스 메인트 직무는 어제인가 나왔다더만..

 

주말을 또 긴장하고있겠네요.

 

 

다들 건승합시다.

 

뭐 다른거 했다가

취업운 빠질까바 뭐 하지도 못하겠고..

 

 

나만 그런 미신 생각하려나? ㅎ

반응형